본문 바로가기

배관청소

동대문 싱크대 하수구 막힘

동대문 하수구 천천동 고촌읍 아파트하수관막힘


동대문 하수구 천천동 고촌읍 아파트하수관막힘

. 님 댁 주방 모습입니다. 한눈에 봐도 심각해보이죠? 이제 본격적으로 스프링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스프링기로 막혀있는 배관을 뚫어줍니다. 반복되는 끝에 드디어 뻥 뚫린 보이시나요? 막으로 배수테스트를 하면서 마무리 했습니다. 동하수구 냄새 방법 하나로 트랩설치가 있다. 만 시중에 되는 트랩중에서는 악취차단 가 없거나 불량인 많다. 전문업체에게 의뢰 시공받는것이 좋다. 트랩이란 트랩은 배수구 설치되어 내려갈 때에만 열리고 평상시에는 닫혀있어 배

 

 

 

안녕하세요? 은하수구 막힘과 관련 을 해보려고 자취생이라 혼자 살고 있는데 고생 중이었어요. 그냥 히 내려가는구나 넘겼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안 내려가서 부르기로 결정했어요. 해야 할까요? 우선 이용한 업체는 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간 연중무휴 출장이 한 데다가 전 지점에서 30시간 이내로 출장 온다고 급하게 불렀는데 오셔서 놀랐어요. 중이라서 따로 돈 나갈 일 없이 저렴하게 동대문하수구 뚫을 있었어요. 만의 장점은 선택한 이유는 기사님이 배관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셔서 실력이 되어있다는 점이었어요. 게다가 최비를 업체와는 다르게 문제를 할 있다고 실제로 작업하시는 걸 확실히 장비들이 좋아 보였어요. 작업 뒤는 해주나요? 사실 이게 제일 걱정이었는데 다행히도 책임감 있게 뒷까지 해주셨어요. AS가 필요하면 무상으로 년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맡길 있겠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발생한다면 주저 말고 부르세요! 동 냄새 알려드릴게요 날씨가 추워졌네요 겨울이라 환기하 쉽지 않고.. 저희 집은 아파트라 배제 악취가 심하더라고요 큰맘 먹고 불러봤어요ㅎㅎ 불러야 하나요? 검색 후기 좋은 곳으로 선택했어요ㅎ 이용한 아저씨라는 곳이에요 전국 시공네요 전화상담 요청 드렸어요 기사님께서 오셔서 싱크대 쪽 점검하시더라고요 배수관 연결부위랑 호스 상태 보시더니 교체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트랩설치 해주셨어요 설치 후엔 물 새는 곳 없는지 히천천동하수구  체크해 주시고 마무리했답니다 작업시간은 한 시간 조금 넘게 걸린 것 같아요 트랩이란 정확히 어떤 건가요? 구멍에 설치하는 건데 올라오는 벌레나 악취를 차단해 주는 장치라고 하더라고요 기존에 있던 건 새 걸로 갈아 끼웠어요 실리콘으로 시켜주시더라고요 이렇게 하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고 하셨어요 년 무상 as도 된다고 하니 되더라고요 진작 바꿀걸 그랬어요 맘 놓고 설거지해도 되겠어요ㅋㅋ 비 드나요? 가격은 현황마다 다르다고 하셨는데 대략 0 정도 든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자세한 건 상담받아보시는 게 좋을듯해요 설명 잘해주시니 부담 없이 해보세요 하수구 막힘과 냄새 공유할게요 최근에 를 했는데요.. 사는 곳이 아파트라 문제가 심각하더라고요 시공을 받았는데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하수도라는 곳이에요! 하셔서 내시경 카메라를 통 상태를 점검해 주셨어요. 진행할지 설명해 주셨답니다. 석회질이 쌓여있어서 스케일링했다고 하셨어요. 작업은 렉스 샤프트라는 이용 진행되는데요 드릴 같은 기계에 연결되어 있는 체인이 고속으로 회전하면서 잘게 부수어주는 라고 하시더라고요. 하면 뿐만 기름때나 석회질까지도 가 고 그렇게 차 기로 잔들을 빨아들이셨어요. 다음으로는 차단 트랩을 설치해 주셨는데요 내려갈 때에만 열리고 평상시에는 닫혀있기 역류 현상을 막아준다고 막으로 살균 소독 서비스까지 받았답니다ㅎㅎ 워낙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 쉬웠고 결 만족스러웠어요 하수고촌읍하수구 구나 변기 불편함 겪고 분들 있다면 이곳 드릴게요! 자취생입니다. 사는 곳은이고요. 살고 있는 원룸 건물은 지어진지 정도 된 신축건물이에요. 처음 입주했을 때부터 냄새가 심 고생했어요. 다른 집에서는 안 나는데 유독 저희 집에서만 심하게 나더라고요. 검색 트랩이란 걸 사서 설치했는데 가 없었어요. 락스랑 뜨거운 물 부어도 그때뿐이고.. 했습니다. 하수구냄새 잡나요? 잡는 여러 가지가 임시방편이라 적인 해야 차단됩니다. 건물록 자체가 노후화돼서 악취가 날 확률이 높아요. 우리나라 건축법상 이상된 건물은 의무적으로 정화조 시설을 갖추고 청소록 되어있어요. 만 지은 지 얼마 안 된 건물이라면 체크해 보셔야 부르면 끝나나요? 네 맞아요. 전문기사님이 0분 만에 뚝딱 해주셨어요. 기사님 말로는 원래 빨리 끝나는 작업이 아니라고 하시아파트하수관 막힘 더라고요. 그만큼 실력이 좋으신 것 시공 년간 무상 AS 된다고 하셔서 됐어요. 저처럼 혼자 사는 사람에게는 돈 동대문 하수구 천천동 고촌읍 아파트하수관 막힘 2024년 4월 15일 월요일 하수구 고압세척 시공 후기를 마칩니다.